본문 바로가기
패션

늦여름 필수 아이템: 짧은 옷 두 개와 긴 옷 하나로 완성하는 간편한 스타일

by 아리탐리바걸 2024. 9. 1.

늦여름 필수 아이템: 짧은 옷 두 개와 긴 옷 하나로 완성하는 간편한 스타일

늦여름에 너무 많은 옷을 살 필요가 없습니다. 
이 "짧은 옷 두 개와 긴 옷 하나"를 미리 준비하면 편안하고 넉넉합니다.

늦여름의 옷차림은 사실 그다지 어렵지 않으며, 이번 시즌에는 선택할 수 있는 아이템의 종류가 엄청나게 풍부합니다. 
하지만 꼭 가방에 옷을 다 넣을 필요는 없고, 입기 편하고 매치하기 쉬운 몇 가지 아이템만 정확하게 선택하면 됩니다.

늦여름패션-여름스타일-롱스커트-짧은상의-패션팁


너무 많은 옷을 살 필요는 없고, 이 '짧은 옷 두 개와 긴 옷 하나'를 미리 준비하면 심플하고 우아한 의상을 연출하기에 충분하며, 여성의 장점을 더 잘 표현하는 데에도 도움이 됩니다.

심플한옷-여성패션-캐주얼룩-편안한의상-패셔니스타


1. 롱스커트를 활용해 당당한 분위기를 연출해 보세요


스커트는 많은 여성들의 마음속 베스트 아이템이라 할 수 있습니다. 
아주 가벼운 의상을 연출할 수 있고, 전체적인 스타일 구조가 다리의 굴곡을 충분히 잡아줄 수 있습니다.


늦여름에 롱스커트를 입으면 확실히 편안함을 느낄 수 있습니다.
이 아이템 하나로 위엄 있는 분위기를 연출할 수 있습니다. 
여름에는 밝은 컬러를 더 활용해 단조로움을 없애고 상큼한 느낌을 더할 수 있습니다.

여름의상-패셔니스타-미니멀룩-롱드레스-컬러매칭


롱 스커트의 존재는 여성들이 옷을 매치하는 것이 매우 어렵다는 느낌을 주지 않고 빠르게 의상을 완성할 수 있도록 도와줍니다. 
옵션이 가장 많고, 다양한 스타일의 드레스를 활용해 아주 심플한 룩을 연출할 수도 있습니다.

궁극의 심플함을 연출하고 싶다면 블랙 멜빵 드레스를 입어 일정한 피부 노출 효과를 유지할 수 있습니다. 
이런 옷은 고풍스러운 느낌을 증폭시키지 못합니다.

기본아이템-편안한패션-여성의류-체형별스타일링


2. 짧은 상의는 신체 비율을 더 잘 바꿀 수 있습니다.

 

상의를 선택할 때 모든 사람이 길고 넓은 유형에 적합한 것은 아니지만 충분한 편안함을 제공할 수는 있지만 심미적 효과는 크게 감소합니다.


많은 여성들이 짧은 상의를 시도하는 것이 더 적합하며, 이는 비율을 재구성하는 데 더 도움이 되고 전체적인 사람의 이미지를 매우 깔끔하게 만들어 줍니다. 
아래의 숏탑은 모두 활용이 가능한 공통점은 컬러 선택이 기본이라 부담 없이 매치할 수 있다는 점입니다.

늦여름패션-여름스타일-롱스커트-짦은상의-심플한옷


다양한 종류의 짧은 상의 중에서 실제로는 짧은 스타일의 티셔츠가 더 인기가 있습니다. 
이런 종류의 의류는 더욱 접지력이 뛰어나고 소재가 매우 부드럽습니다.


바지나 롱 스커트와 함께 매치하면 개인 체형을 최적화할 수 있습니다. 
아래의 짧은 티셔츠는 좀 더 캐주얼한 팬츠와 조합해 더욱 분위기 있는 룩을 연출할 수 있습니다. 
허리 라인이 윤곽이 잡히면 전체적인 다리 모양도 효과적으로 길어질 수 있습니다.

모던패션-우아한스타일-여름패션아이템-기본아이템-편안한패션


짧은 티셔츠는 사실 라이더의 연령을 가리지 않고, 컬러 면에서도 많은 꼼꼼함을 발휘해 다양한 스타일을 최대한 드러낼 수 있는 매우 생활 밀착형 아이템입니다.


밝은 컬러의 티셔츠를 추천해 드리며, 화이트 티셔츠를 메인 아이템으로 활용해 밋밋하지 않은 의상으로도 연출 가능합니다.

캐주얼룩-편안한의상-티셔츠패션-화사한컬러-컬러매칭


피부색이 밝은 여성의 경우 짧은 상의를 선택할 때 피부색에 대한 색상 제한을 무시하고 자신이 좋아하는 다양한 색상을 과감하고 차분하게 선택할 수 있습니다.


늦여름은 젊고 아름다운 룩을 입기에 더 적합하기 때문에 노란색의 짧은 티셔츠도 눈에 띄어 전체적인 룩을 더욱 화려하게 연출할 수 있습니다. 
이 컬러계열을 매치할 때는 좀 더 포멀 한 기본 컬러와 조합하고, 화이트 팬츠를 추가해 너무 화려하지 않으면서 활력 있게 연출해 보세요.

반바지코디-여름의상-패셔니스타-미니멀룩-일상패션


3. 반바지를 활용해 편안한 의상 연출


다양한 스타일의 의류 중에서도 반바지 역시 늦여름에 큰 인기를 누리는 아이템이라는 점을 잊지 마세요. 
이런 아이템은 계절적 특성을 갖고 있어 가을, 겨울에 접어들면 대중의 시선에서 사라질 것입니다.


심플하고 편안한 코디를 연출할 수 있으며, 상체에 캐주얼한 매칭 아이템도 밋밋해 보이지 않습니다.

늦여름패션-여름스타일-짧은상의-패션팁-심플한옷


정리: 위의 '짧은 옷 두 벌, 긴 옷 한 벌'은 데일리 코디에 정말 실용적입니다.